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DB손보 웹툰

보험뉴스


여러 가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캠페인 가족사랑 우체통과 가족사랑 사진관을 통해서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네이버 브랜드 웹툰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한다고 합니다.
2017년 5월부터 2018년 4월까지 가족사랑 우체통에 접수된 사연은 11647건인데 이중에 가장 사연이 좋은 10건만 간추려서 가족사랑툰이라는 웹툰을 통해 다시 구성했다고 합니다.

 

DB손해보험의 상품을 살펴보면 자동차보험과 간편보험, 치아보험, 운전자보험, 자녀보험, 건강보험, 종합보험 그리고 여행자보험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 이동통신단말장치를 활용해서 안전운전 특약이 있습니다. 이는 안전운전 점수를 지킬 경우에 보험료를 할인받으면서 자신의 운전습관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됩니다. 이외에 마일리지특약이나 자녀할인특약 등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족사랑툰은 가족 사랑에 관한 웹툰으로 보면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에피소드가 들어있기 때문에 이것을 보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사랑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가족사랑툰은 네이버 연재 날짜에 맞춰서 네이버뿐만 아니라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홈페이지에도 같이 올릴 것이기 때문에 많이 봤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아직 공개되지 2회 분량의 웹툰이 네이버 연재를 끝내고 나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8년 11월 16일까지 네이버 웹툰 연재 기념 이벤트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될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