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ABL생명

보험뉴스

지난해 8월 알리안츠생명에서 사명을 변경한 ABL생명은 추석을 맞아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심전심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로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에 ABL생명의 변액연금, 건강, 치아, 종신 보험 중 가족에게 추석 선물로 주고 싶은 상품과 선정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 페이스북 페이지와 개별연락으로 알릴 예정이며 증정되는 상품권의 제세공과금은 ABL생명이 부담합니다.

 

ABL생명의 경우 종신 및 정기보험에서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우선 저해지환급형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저해지환급형이란 가입 후 해지 시 환급금이 거의 없는 상품입니다. 환급금이 없기 때문에 적립보험료가 적고 당연히 보험료도 적게 됩니다. 이는 장기적인 계약이 필수인 종신보험 상품에서 보험료 부담을 덜어 더욱 효율적으로 가입하는 방법이 됩니다. 

ABL생명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사명 변경 1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성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효 상품의 대표격인 보험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SNS를 앞으로도 적극 활용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이벤트 등을 개최하여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ABL은 A Better Life의 약자로 고객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