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약으로 자동차보험료를 낮출 수 있는가?

보험뉴스


자동차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이동수단으로 자동차를 유지하면서 수많은 비용이 들게 되는데 이에 보장료까지 더하면 큰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차량 유비 지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차테크를 알아보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데 소비를 현명하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자동차 보장은 해마다 갱신을 해서 보장료가 오르기 때문에 운전자가 보장료를 줄일 수 있게 노력해야 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이나 PC를 이용해서 디렉트 자동차 보장에 가입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보장료도 줄일 수 있어서 이득이라고 합니다.
자동차 보장료가 결정되는 조건은 운전자 범위, 사고이력, 운전형태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가입자가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따라 보장료가 오를 수도 있고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는 특약을 이용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주로 마일리지특약이나 블랙박스 특약이 있는데 마일리지 특약은 연간 주행거리가 적을수록 보험료를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블랙박스 특약은 블랙박스를 설치하기만 하면 보험료를 할인받으며 가입 할 때나 가입 후에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장착한 블랙박스를 사진을 찍어 전송하면 됩니다. 

자동차 보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특약은 긴급출동, 자동차상해, 자기차량손해, 무보 장차 상해가 있는데 적절하게 필요한 것을 고르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할인특약은 동일증권이 있는데 1인이 자동차를 2대 이상 가지고 있다면 같이 관리하면 좋고 운전자 범위를 부누나 1인으로 한정 지으면 보장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첨단 안정장치 및 도난방지 장치 설치, 주행거리 할인 등이 있으니 나에게 맞는 할인특약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